[뉴스in 현장] 이동섭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용인사무소 개소와 신년인사

  • 기사입력 2019.02.09 23:33
  • 기자명 김경훈 기자

 

 


[뉴스센터 김경훈]  한주간 간추린 영상소식 지난주에는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을까요.

 

저희 더원방송이 소속된 (재)국제언론인클럽의 명예총재인 이동섭 국회의원의 동정을 김정순 기자가 전합니다.

 

[용인 김정순 기자] 바른미래당 용인시 갑지구당 위원장인 이동섭 국회의원이 용인시 처인구 용인시청 건너 신천빌딩 2층에서 사무소를 개소했습니다.

 

용인지역 당원들과 신년인사회 표정 잠시 엿봤습니다.

▲ 이동섭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용인시 갑지구당 사무소 개소     © 김경훈 기자


[VCR] △반도체 특화클러스터 유치계획 △대한축구협회 축구종합센터유치 등과 처인구를 포함한 용인시의 개발 및 발전 전략으로..

 

우태주 전 경기도의회 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신년인사회에는 바른미래당 정형호 재정위원장 겸 마포갑지역위원회 위원장과 한지호 전국장애인위원회 위원장, 용인지역 당원들이 참석했습니다.

 

▲ 이동섭 국회의원은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명예총재이고, 이에 김재수 재단 이사장(사진)이 참석해 개소 자리를 빛냈다.     © 김경훈 기자


특히 인간문화재 송창일 주철명장과 용인대학교 남덕현 , 임순길 , 오태웅 교수와 전국호남향우회총연합회 강장욱 부회장,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이사장 등이 함께 했습니다.

 

이동섭 의원은 용인대학교에서 학사와 석사 그리고 명예박사학위를 모두 받았고  국민대학교에서는 정치학 학사 학위를 받을 정도로 용인을 제2의 고향이라는 점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여야를 막론하고 두루 소통을 잘 해내고 있는 이동섭 의원이 앞으로 용인지역의 시민들과도 밀도있는 교감이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용인에서 더원방송 김정순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