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총선] 오산 안민석 의원 "국책사업 K뷰티 클러스터 유치 적임자"

  • 기사입력 2020.04.03 00:06
  • 기자명 김경훈 기자

▲ 4.15 총선 선거전이 시작된 2일 경기도 오산시 가장산업단지 소재 아모레퍼시픽 공장 정문앞에서 선 안민석 의원(더불어민주당 오산시 4선)  © 김경훈 기자


[OBC더원방송] 현대에 들어 유례없는 코로나19 사태를 겪고 있는 우리나라가 21대 총선을 향한 공식선거전이 본격화되고 있다.

 

쌩쌩TV 이번 시간에는 경기 오산시편을 시작으로 단수공천을 받은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국회의원 후보(4선)이 국책사업인 K뷰티 클러스터를 오산에 유치하겠다는 공약으로 공식선거 일정에 돌입한 영상을 준비했다.

 

▲ 더불어민주당 오산시 안민석 의원은 "국책사업 K뷰티 클러스터 사업이 전국적으로 네 곳에서 유치전이 강력하다"면서 "가장산단이 가장 유력하지만 치열한 싸움에서 이길 후보가 누구겠느냐"며 자신이 적임자라며 반드시 유치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공약을 내세웠다.   © 김경훈 기자


2일 아모레퍼시픽 오산공장 앞에 선 안민석 의원은 오산 가장산업단지는 화성 향남산업단지, 인천 남동공단, 충북 오송산업단지와 함께 K뷰티 클러스터 조성 후보지라고 소개했다. 하지만 안 의원은 “일자리 7만개를 창출하게될 K뷰티 국책사업을 치열한 유치전에서 싸워 이길 후보가 누구겠느냐”고 반문하며 “자신이 적임자”라고 내세웠다.

 

세계적인 화장품기업 아모레퍼시픽과 관련 화장품기업 그리고 우수한 연구 인력이 있는 오산 가장산업단지는 화장품산업 거점단지로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이 높다.

 

 안 의원은 이날 근로자회관 등 관내를 돌며 지지를 호소하는 한편 카톡의 자신의 채널을 열어 유권자들과 직접 대화를 전개하며 소통을 하고 있다.

 

취재 김경훈

영상 이성민 P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