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강태오에 찾아온 묘한 기류?!

  • 기사입력 2022.07.27 10:52
  • 기자명 소용 기자
▲사진=ENA채널'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제공 
▲사진=ENA채널'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제공 

[OBC더원방송] ‘고래커플’ 우영우와 이준호의 점심식사 자리에 찾아든 기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27일 방송되는 9회에서 어딘지 흡족을 넘어 뿌듯함까지 느끼는 듯 발갛게 상기된 얼굴을 하고 있는 우영우에 반해 전에 없이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항상 고래 이야기로 화기애애하던 둘만의 시간이건만,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의 분위기는 묘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어린이 해방군 총사령관’ 방구뽕(구교환 분)의 변호를 맡은 우영우(박은빈 분)와 권민우(주종혁 분)의 모습도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어린이 해방군 총사령관’ 방구뽕의 아우라가 예사롭지 않다. 피리 부는 사나이가 된 마냥 아이들의 책가방을 짊어지고 숲속을 걷는 방구뽕. 그 뒤를 줄지어 따르는 아이들의 얼굴엔 웃음꽃이 활짝 폈다. 

우영우는 ‘미성년자 약취 유인’ 혐의로 체포된 방구뽕의 소송을 맡는다. 어린이 해방군 총사령관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방구뽕은 학교와 학원에서 시간을 보내느라 놀지 못하는 어린이들의 해방을 주장하다 부모들에게 고소를 당한다. 과연 우영우가 사상의 차원이 다른 황당한 의뢰인 방구뽕을 성공적으로 변호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9회는 오늘 27일 밤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