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10대 전반기 대표의원 의장 부의장 후보 경선 등록 마감

  • 기사입력 2018.06.22 19:34
  • 기자명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제10대 경기도의회를 견인해 나갈 의장단은 누가 될까.

 

22일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제10대 전반기를 이끌어 갈 대표의원 및 의장,부의장 후보 경선에 대한 후보등록을 마감했다.

 

▲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의원으로 경선에 참여한 정대운 민경선 염종현 의원 당선인     © 김경훈 기자

 

마감 결과 대표의원은 모두 3선 출신 출마자들로서 정대운(광명2), 민경선(고양4), 염종현(부천1) 당선자가 등록했다.

 

▲ 경기도의회 의장에는 서형열(구리1), 송한준(안산1), 장동일(안산3) 당선인이 경선에 들어 갔다.     © 김경훈 기자

 

경기도의회 의장에는 서형열(구리1), 송한준(안산1), 장동일(안산3) 당선자 등 3명이 등록을 마쳤다.

 

▲ 부의장에는 송영만(오산1), 문경희(남양주2), 김원기(의정부4), 안혜영(수원11) 당선인 등이 등록했다.   © 김경훈 기자

 

부의장은 송영만(오산1), 문경희(남양주2), 김원기(의정부4), 안혜영(수원11) 당선자 등이 등록했다.

 

후보들은 오는 26일까지 공식 선거운동을 할수 있고, 27일 당선자 총회를 통해 의장·부의장 후보자 및 대표의원 선거로 가리게 된다.

 

또 의장 및 부의장 후보는 오는 7월 10일 경기도의회 제 329회 임시회의 1차 본회의에서 전체의원 투표로 확정될 예정이다.

 

배수문 선거관리위원장은 “투표가 완료될 때까지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